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원더랜드’ 8월 14일 개봉 확정 호기심 자극 포스터
2019. 07.11(목) 11:38
원더랜드
원더랜드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애니메이션 ‘원더랜드’가 오는 8월 14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원더랜드’(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상상하는 대로 모두 이루어지는 테마파크 원더랜드에서 펼쳐지는 상상력 천재 준과 동물 친구들이 함께하는 마법 같은 익스프레스 어드벤처다.

애니메이션은 파라마운트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첫 번째 작품으로 ‘인사이드 아웃’, ‘업’에 참여한 프로듀서와 ‘주먹왕랄프’, ‘빅히어로’, ‘인크레더블’의 미술을 담당한 아트 디렉터 등 디즈니와 픽사 작품에서 활약한 최고의 제작진들이 대거 참여해 벌써부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를 차버린 스파이’에서 통쾌한 액션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밀라 쿠니스가 동물 친구들의 리더 그레타 역을 맡았다. ‘구스범스:몬스터의 역습’부터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애니메이션 ‘빅’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는 한국계 미국인 배우 켄 정이 비버 쿠퍼 역을 맡았다.

여기에 주인공 준의 엄마 역할로 ‘러브, 사이먼’, ‘엘렉트라’, ‘완벽한 그녀에게 딱 한가지 없는 것’등에서 섬세한 감정 표현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제니퍼 가너가 캐스팅돼 신나는 모험과 가슴 벅찬 감동을 동시에 전할 전망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호기심과 상상력 넘치는 개구쟁이 ‘준’과 동물 친구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친구들 꽉 잡아!”라는 카피와 어울리는 롤러코스터의 짜릿함을 즐기는 듯한 각양각색의 개성 넘치는 표정들이 웃음을 자아낸다.

곰부터 맷돼지, 비버, 원숭이, 고슴도치, 그리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토끼 원숭이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궁금증을 높인다.

‘원더랜드’는 오는 8월 14일 개봉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영화 ‘원더랜드’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원더랜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