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소녀’, 음원 ‘팝시클’ 뮤비 공개 예고…1회 연장 확정 [공식]
2019. 07.11(목) 11:48
유학소녀 팝시클
유학소녀 팝시클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유학소녀들의 전무후무한 한국 유학기의 대미를 장식할 신곡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11일 밤 11시 방송될 Mnet ‘유학소녀’에서는 유학기의 엔딩을 앞둔 소녀들의 졸업파티와 스페셜 음원 ‘팝시클(POPSICLE)’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행복과 웃음이 가득했던 유학 생활을 마무리하고 고국으로 떠나기 전 졸업파티를 즐기는 소녀들의 모습이 담긴다. 소녀들은 한국에서의 즐거웠던 추억을 회상하고 추억을 나누며 꿈만 같은 유학생활을 마무리한다. 또한 졸업파티를 방문한 깜짝 손님의 등장을 예고,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짧지만 긴 시간이었던 3주 동안 함께 힘을 합쳐 과제를 수행하고, 조금씩 성장해 나가며 깊은 우정을 나눈 소녀들은 이별에 대한 아쉬움에 터져 나오는 눈물을 참지 못한다. 마지막을 앞두고 눈물을 글썽이는 소녀들의 모습은 이들의 긴 여정을 함께 지켜보고 응원했던 시청자들의 눈물샘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유학소녀’의 스페셜 음원인 ‘팝시클’의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된다고 밝혀져 한눈에 가득 담길 소녀들의 눈부신 성장에 기대가 모인다.

또한 ‘유학소녀’는 국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회 연장 방송을 결정, 귀국 후 고국에서 지내는 소녀들의 일상은 물론, 소녀들의 미공개 유학 다이어리까지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계획이다.

매회 전력을 다해 유학생활에 임하며 한 걸음 더 꿈을 향해 내디딘 다국적 소녀들이 어떤 감동적인 스토리로 유학의 마지막 페이지를 완성할지 궁금증이 배가된다.

좌충우돌 유학 버라이어티 ‘유학소녀’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유학소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학소녀 | 팝시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