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해피투게더4' 비와이 "크러쉬, 내 연락에 답변 안 했다"
2019. 07.12(금) 00:03
해피투게더4
해피투게더4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해피투게더 시즌4'에서 비와이가 크러쉬와의 일화를 풀어놨다.

11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4'는 '전국 짝꿍 자랑'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서민정, 가수 신지, 방송인 지상렬, 김종민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크러쉬는 비와이와의 돈독한 관계를 고백했다. 크러쉬는 "음악적인 부분에서 많은 도움을 얻는다. 동생이지만 배울 것이 많은 동생"이라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반면 비와이는 크러쉬와 연락이 잘 닿지 않았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비와이는 "음악적 교류를 많이 하고 싶었는데 크러쉬가 바쁜 지 답변이 20일 후에 답변이 왔다"고 털어놨다.

이에 크러쉬는 "당시 회사를 독립했던 시기라 연락이 너무 많이와서 과부하 상태였다. 그래서 답변은 못했지만 전화로 답변을 했다"고 해명했다.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해피투게더4']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권세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와이 서민정 크러쉬 신지 김종민 지상렬 | 해피투게더4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