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적 처음"…'프로듀스X101' 3차 순위 발표식, 예상치 못한 변동 예고
2019. 07.12(금) 13:39
프로듀스 X 101
프로듀스 X 101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프로듀스X101'의 파이널 무대에 진출할 연습생이 가려진다.

12일 밤 방송되는 엠넷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서는 대망의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 오를 연습생을 가리는 3차 순위 발표식이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습생들이 데뷔의 꿈을 바로 눈 앞에 두고 있는 만큼,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할 전망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피라미드 모양의 세트 위에 스물 한 개의 의자가 놓여있는 것을 보고 "21명까지 사는 건가?" "그럼 X가 없는 건가?" "X까지 22명일 것 같아"라며 저마다 몇 명이 생존할지 추측해보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담겼다.

사회를 맡은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동욱은 "제가 지금 큐카드를 보고 진짜 놀랐다. 이런 적은 처음인 것 같다"며 큰 변화를 예고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또 순위 발표를 지켜보던 연습생들이 예상치 못한 순위 변동에 깜짝 놀라는 모습도 포착돼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3차 순위 발표식에서 순위가 요동친 상황. 어떤 연습생들이 파이널 생방송 진출 티켓을 손에 쥐게 될지, 지난 콘셉트 평가 베네핏의 영향으로 새로운 1등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어느덧 3차 순위 발표식과 파이널 미션만을 남겨두고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한 '프로듀스 X 101'은 이날 밤 11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엠넷]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프로듀스 X 101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