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法 “도주 우려 있다”…강지환 오늘(12일) 구속
2019. 07.12(금) 18:3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준강간 혐의로 긴급체포 됐던 배우 강지환이 구속됐다.

경기 성남시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 한성진 영장전담판사는 12일 오후 강지환에 대해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법원은 “도주 우려가 있고 범죄 혐의가 소명된다”며 강지환에 대한 구속 영장 발부 사유를 밝혔다.

강지환은 이날 오전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았다. 영장실질심사를 마치고 나온 강지환은 경찰에게 이끌려 호송차량에 타려다가 다시 포토라인으로 되돌아와 “피해자에 대한 안 좋은 여론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그것에 대해 미안하게 생각한다. 조사 성실히 받겠다”는 말을 남긴 바 있다.

경찰은 구속된 강지환에 대한 수사를 이어가는 한편, 사건 발생 전 술자리에 동석했던 사람들을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강지환은 지난 9일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스태프 2명과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A씨를 성폭행, B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