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베트남 아내 등장, 신동엽 "10년 만에 최다 득표"
2019. 07.15(월) 13:42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안녕하세요' 10년 만에 사상 최다 득표 사연이 등장했다.

1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여섯살 딸, 세살 아들을 둔 베트남 아내의 '한국남자 다 이래요?' 사연이 소개된다.

베트남에서 어학연수를 왔다가 첫사랑인 지금의 남편을 만난 고민주인공은 열다섯살 나이 차이와 어머니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에 골인했다고 한다.

핑크빛 미래를 꿈꿨지만 걸핏하면 직장을 때려치우는 남편 때문에 생활도 불안하고 후회스럽다며 아이들과 함께 베트남으로 돌아가고 싶을 정도라고 하소연했다.

20대 때부터 직업을 열 댓번 정도 바꿨다는 남편은 쉽게 욱하고 포기하는 성격 탓에 직장에서 권고사직을 당하기 일쑤인 데다가 쉬는 기간도 길게는 3, 4개월씩 걸려 생활비를 충당하느라 숨겨둔 빚까지 있다고 밝혀 이를 이 자리에서 알게 된 고민 주인공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더군다나 쉬는 동안에도 살림은커녕 아이들 육아와 교육을 돌봐주지 않았다는 남편은 자기합리화와 변명으로 출연진과 방청객들을 더욱 답답하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해당사연은 지금까지 ‘안녕하세요’의 최고 득표수인 181표를 넘어서는 득표를 기록했고, 신동엽은 "10년 동안 방송하면서 가장 높은 득표수"라고 강조해 과연 얼마나 심각한 고민이 더 숨겨져 있기에 방청객들의 몰표가 쏟아지게 된 것인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10년 만에 최다 득표수 기록을 경신한 베트남 아내의 '한국남자 다 이래요' 사연은 이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안녕하세요'에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안녕하세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