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강다니엘 “솔로 컴백? 복근 보여드릴 것”
2019. 07.16(화) 21:52
강지환 성폭행 피해자 유승준 입국거부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 선우선 이수민 결혼 단독인터뷰 한밤 김세연 김창환
강지환 성폭행 피해자 유승준 입국거부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 선우선 이수민 결혼 단독인터뷰 한밤 김세연 김창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가장 마음에 드는 별명을 사모예드로 꼽았다.

16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은 김구라, 박선영 아나운서 진행 아래 배우 강지환의 스태드 여성 두 명을 향한 성폭행 혐의와 구속심사 현장 사태, 유승준 입국 여부, 선우선과 이수민 결혼, 2019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과 아버지이자 스타작곡가 김창환 논란,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 단독인터뷰가 다뤄졌다.

강다니엘은 현재 솔로 출격을 앞두고 있다. 강다니엘은 부산시 홍보대사가 된 것에 대한 감사를 드러내기도 했다.

강다니엘은 “그간 앨범 준비에 가장 몰두했다.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것이 가장 힘들었다”라며 공백기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이번 솔로 활동에서도 화제가 된 복근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를 당부했다.

그는 팬들이 지어준 가장 마음에 드는 별명을 사모예드로 꼽아 눈길을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다니엘 | 본격연예 한밤 | 워너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