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창극단 조유아 "송가인 팬들, 내 공연 보러와…감사" (아내의맛)
2019. 07.16(화) 22:53
국립창극단 조유아, 송가인, 아내의 맛
국립창극단 조유아, 송가인, 아내의 맛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아내의 맛'에서 가수 송가인의 절친 국립창극단 단원 조유아가 송가인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6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은 송가인이 출연해 '엄마의 맛'으로 꾸며졌다.

이날 송가인은 친구들과 함께 한강 공원에 모여 피크닉을 했다. 친구들은 앞서 '아내의 맛'에 출연한 뒤 여러 변화가 있었다는 이야기를 나눴다.

송가인은 "이미리는 명창이 됐다. 팬들이 미리가 '국악한마당'에 나온 걸 찾아서 영상을 내 팬 카페에다 올려뒀더라"며 신기해했다.

국립창극단 단원 조유아 또한 "내 공연에도 네 팬들이 왔더라. 극단에 전화해서 조유아 출연하냐고 확인도 하셨다더라"고 이야기했다. 조유아의 경우, 앞선 방송에서 노래를 불러 화제가 된 바 있다.

친구들은 "이제 포털사이트에 '국립창'만 쳐도 '국립창극단 조유아'가 바로 뜬다"며 기뻐했다. 조유아는 송가인에게 "고맙다. 다 네 덕이다"라며 인사했다.

송가인은 "친구들까지 알아봐주시고, 친구들이 하는 공연도 보러가주시니 너무 감사하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국립창극단 정단원으로 들어가기가 정말 어렵다. 소리를 정말 잘 하는 친구"라며 친구 조유아를 칭찬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송가인 | 아내의 맛 | 조유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