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 한보름, 비하인드 사진 공개 '열정 가득'
2019. 07.17(수) 11:04
한보름
한보름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레벨업' 한보름의 성실함과 열정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17일 소속사 키이스트는 배우 한보름의 모습이 담긴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극본 김동규·연출 김상우)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한보름은 '레벨업'에서 열정과 패기 넘치는 신연화 역을 맡았다. 그는 폭넓은 감정연기로 당차지만 속은 여린 신연화의 모습을 그려내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소속사에서 공개한 사진 속 한보름은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있다. 그는 촬영 준비를 하는 동안에도 대본을 확인하며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형형색색의 포스트잇으로 표시된 대본은 '레벨업'을 향한 한보름의 열정을 짐작케 한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한보름의 카메라 안과 밖의 모습이 포착됐다. 한보름은 촬영 중 스태프를 향해 부드러운 미소로 이야기를 나누다가도 촬영에 들어가자 신연화 캐릭터와 혼연일체 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한보름은 단 몇 장의 비하인드 사진만으로도 성실하고 꾸준하게 노력함으로써 주연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를 담아냈다.

부도난 회사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보름을 비롯, 성훈 차선우 강별 데니안 등이 출연하는 '레벨업' 3회는 이날 밤 11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키이스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키이스트 | 한보름 | 한보름 키이스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