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떠나는 테마파크
2019. 07.18(목) 14:34
원더랜드
원더랜드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애니메이션 ‘원더랜드’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원더랜드’(감독 딜런 브라운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상상하는 대로 모두 이루어지는 테마파크 원더랜드에서 펼쳐지는 상상력 천재 준과 동물 친구들이 함께하는 마법 같은 익스프레스 어드벤처다.

공개된 스틸은 직접 롤러코스터를 만드는 짜릿한 도전에 나선 순간의 셀카와 엄마와 함께 상상 속의 놀이공원을 만드는 모습 등 호기심과 상상력이 넘치는 8살 어린이다운 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기에 우연히 숲 속에서 상상에서만 존재했던 원더랜드의 설계도를 발견한 준과 원더랜드의 마스코트 피넛이 매직펜으로 황금빛의 물고기를 만들어내는 장면 등 환상적인 모험이 가득한 스틸들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해피 바이러스 부머와 든든한 리더 그레타, 치명적인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할 4차원 고슴도치 스티브와 비버 보안관 쿠퍼와 거스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까지 올 여름 극장가 역대급 존재감을 예고하고 있다.

‘원더랜드’는 ‘인사이드 아웃’, ‘업’에 참여한 프로듀서와 ‘주먹왕 랄프’, ‘빅히어로’, ‘인크레더블’의 미술을 담당한 아트 디렉터 등 디즈니와 픽사 작품에서 활약한 최고의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작품이다.

여기에 ‘제니퍼 가너’, ‘밀라 쿠니스’, ‘켄 정’ 등 할리우드 스타들의 더빙 참여로 더욱 완벽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이번 ‘원더랜드’에 벌써부터 관객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원더랜드’는 오는8월 14일 개봉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영화 ‘원더랜드’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원더랜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