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단독 팬미팅 투어 개최…싱가포르 첫 공연
2019. 07.18(목) 17:46
강다니엘
강다니엘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이 단독 팬미팅 투어를 개최한다.

19일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 발매 기념 단독 팬미팅을 개최, 각국의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오는 8월 16일 싱가포르와 18일 홍콩을 시작으로 추가 공연도 예정돼 있다. 일정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다니엘의 이번 팬미팅은 솔로 데뷔 이후 전 세계 팬들과 만나 소통하며 강다니엘만의 색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함께 하는 데에 의미를 갖는다. 6개월여의 공백으로 인해 강다니엘의 무대에 목이 마른 글로벌 팬들에게는 가뭄의 단비 같은 소중한 시간이 될 터.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강다니엘은 순백의 화이트 티셔츠에 노란 장미꽃을 입에 물고 있다. 발그레한 두 볼에 강다니엘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이 익살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강다니엘의 첫 솔로 앨범 '컬러 온 미'는 오는 25일 저녁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다니엘 | 워너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