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소고기해물모둠냉채, 택시맛객이 인정한 맛집 '어디?'
2019. 07.18(목) 19:05
2TV 생생정보 택시맛객 소고기해물모둠냉채
2TV 생생정보 택시맛객 소고기해물모둠냉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2TV 생생정보'의 '택시맛객'에서 소개된 소고기해물모둠냉채 맛집이 화제다.

18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소고기해물모둠냉채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2TV 생생정보'의 '택시맛객' 제작진은 부산시 중구 광복로에 위치한 소고기해물모둠냉채 맛집을 찾았다.

택시맛객들은 해당 소고기해물모둠냉채 맛집에 대해 "일반적인 냉채와는 완전히 다르다"고 말하며 강력 추천했다. 한 택시맛객은 소고기해물모둠냉채에 대해 "보양식이다. 몸에 좋은 건 다 들어가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맛집의 소고기모둠냉채는 소고기와 해물, 각종 채소들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 손님은 소고기해물모둠냉채에 대해 "정말 맛있다. 조합이 정말 좋다"고 했다.

맛집 사장은 "원래는 소고기만으로 만들었다. 그러다가 해물을 넣게 됐는데,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완성됐다"면서 소고기해물모둠냉채를 만들게 된 비화를 공개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2TV 생생정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TV 생생정보 | 2TV 생생정보 택시맛객 | 소고기해물모둠냉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