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최수정, 화사 차 드라이브 동행 "마마무 연습생 함께"
2019. 07.20(토) 00:49
나 혼자 산다, 화사 최수정
나 혼자 산다, 화사 최수정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그룹 마마무 화사가 절친 최수정과 함께 드라이브에 나섰다.

19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사가 절친한 언니 최수정과 함께 운전 연습 겸 드라이브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화사는 새로 구입한 차 볼보 xc40을 직접 운전해 최수정을 데리러 갔다. 최수정은 화사가 직접 운전하는 것을 보고 신기해 하며 동생의 성장을 기특해 했다.

기안84는 화면 속 최수정을 보고는 "누구신지 알겠다. 마마무 같이 연습하시던 분 아니냐"고 말했다. 그의 말대로 최수정은 과거 화사와 함께 연습생 시절 동고동락한 절친한 사이다. 현재 소속사 싸이더스HQ 소속으로 쇼핑몰 대표로 활동 중이다.

화사는 최수정과 함께 근교 드라이브에 나섰다. 최수정은 조수석에 앉아 화서의 일일 운전 코치가 됐다.

과거 추억도 언급했다. 최수정은 마마무 데뷔 무대를 회상하며 "네가 노래에 대한 열망이 가득해서 정말 독하게 연습하고 감량하지 않았느냐. 데뷔 무대를 보는데 너무 말라서 속상하더라. 아마 45kg 맞춰서 데뷔했던 걸로 기억한다"며 화사를 안쓰럽게 여겼다고 밝혔다. 화사는 "힘든 일 있을 때마다 언니가 이해하고 들어줘서 나를 지탱할 수 있었다"며 감사를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 혼자 산다 | 최수정 | 화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