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샤이니 '아미고' 무슨 뜻?
2019. 07.20(토) 20:34
놀라운 토요일
놀라운 토요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 그룹 샤이니의 '아미고' 가사가 문제로 출제됐다..

20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방송인 신동엽, 코미디언 박나래, 문세윤, 안영미, 유세윤,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래퍼 넉살, 그룹 블락비 피오, 걸스데이 혜리가 출연했다.

이날 출연진들은 2라운드 음식, 두부 두루치기를 걸고 그룹 샤이니의 '아미고' 가사 맞추기에 도전했다. 특히 문세윤은 요리 소개 영상만 보고도 기대 가득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2008년 발매한 샤이니의 첫 리패키지 앨범 '샤이니 월드(SHINee World)' 타이틀곡 '아미고'는 '아름다운 미녀를 좋아하면 고생한다'의 줄임말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난해한 단어들을 가진 가사가 특징이다.

노래를 들은 안영미는 "한글이 맞냐"며 당황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문세윤과 김동현도 정답지에 몇 개의 단어를 못 적는 등 고전했다. 반면 유세윤은 대부분의 가사를 적어내 놀라움을 자아냈지만, 가장 정답을 유사하게 맞힌 주인공은 다름 아닌 박나래로 밝혀져 반전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고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가 이내 "나야?"라며 놀라워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