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새 아이돌 론칭? 새 프로젝트 예고…단서는 '로켓펀치'
2019. 07.22(월) 08:59
울림엔터테인먼트 새 프로젝트
울림엔터테인먼트 새 프로젝트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연예 기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알리는 로고를 공개했다.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등의 아티스트가 소속돼 있는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를 통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알리는 로고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유니콘, 고래 등 희망적인 아이콘들이 등장하여 프로젝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는 '로켓펀치(Rocket Punch)'라는 단서만을 주면서 끝나고 있다.

영상 공개 직후 '로켓펀치'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은 올 초부터 소문이 무성했던 새로운 그룹 론칭에 대한 티저가 아닐까 하는 다양한 해석과 추측을 내놓고 있다. 정확한 내용이 알려지지 않아 과연 어떠한 이벤트가 펼쳐질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로켓펀치'라는 타이틀로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V 등 각종 공식 채널 또한 정식 개설되어, 향후 어떠한 콘텐츠가 공개될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로켓펀치 | 울림엔터테인먼트 | 프로젝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