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슈퍼히어러' 4번 도전자 정체? 바로 나" [TD#]
2019. 07.22(월) 18:21
안예은
안예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안예은이 SNS에 '슈퍼히어러'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안예은은 22일 새벽 자신의 SNS에 "재밌게 보셨나요? 4번 도전자의 정체는 바로 저였습니다"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안예은은 "목소리를 숨기려고 엄청나게 노력했으나 이미 모두 안예은이라고 확신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원래 누가 누군지 몰라야 하는데 괜찮은 건가 싶기도, 제 목소리를 알아주셔서 감사하기도 만감이 교차했다"고 말했다. 이어 "정말 재밌는 경험이었다. 섭외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예은은 개량된 한복을 입은 채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다.

안예은은 지난 2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슈퍼히어러'에 출연해 자신의 노래 '상사화'를 열창했다. 이날 방송은 '진짜 트로트 가수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1992년 출생인 안예은은 2016년 SBS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5'에서 준우승을 하며 얼굴을 알렸다. 특히 해당 방송에서 부른 자작곡 '홍연'은 MBC 드라마 '역적'의 OST로도 사용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안예은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안예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