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방도령’ 오늘(24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
2019. 07.24(수) 09:57
기방도령
기방도령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 ‘기방도령’이 24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기방도령’(감독 남대중 배급 판씨네마) 측은 24일 “웃음과 감동을 전하며 전 세대가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로 호평 받은 ‘기방도령’이 24일, 바로 오늘부터 IPTV, 디지털케이블TV, 위성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기방도령’은 불경기 조선, 폐업 위기의 기방 연풍각을 살리기 위해 꽃도령 허색이 조선 최초의 남자 기생이 되어 벌이는 신박한 코믹 사극이다.

영화는 독특한 설정과 기발한 대사, 예측불가 스토리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올 여름 극장가에서 온 가족 필람 영화로 등극했다. 특히 조선 최초의 남자기생 캐릭터를 사랑스럽게 소화한 허색 역의 이준호, 신분을 초월한 설레는 로맨스를 완성시킨 해원 역의 정소민,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시도한 육갑 역의 최귀화, 그리고 육갑과 예측불허 로맨스 기류를 형성하는 난설 역의 예지원까지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코믹과 로맨스를 아우르는 폭풍 열연이 돋보인다.

또한 허색에게 위협이 되는 금수저 도령 유상 역의 공명은 여성 관객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연기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유쾌한 웃음 뒤에 여운을 남기는 애틋한 첫사랑에 대한 기억은 세대를 불문하고 깊은 감동을 전하며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영화 ‘기방도령’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기방도령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