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임수정 “배타미 캐릭터와의 만남, 인생 터닝포인트”
2019. 07.25(목) 15:3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임수정이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종영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25일,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이하 ‘검블유’)에서 바로의 서비스 개혁팀 팀장 배타미 역으로 열연을 펼친 임수정의 종영소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수정은 당당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세련된 커리어 우먼룩을 선보이며 워커홀릭 배타미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또한 임수정의 화사한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들기도.

임수정은 소속사를 통해 “안녕하세요. 임수정입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4개월 반 정도의 기간 동안 촬영하면서 함께 했던 모든 분들과 정도 듬뿍 들었는데요. 최고의 팀과 함께 좋은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했습니다”라며 함께 호흡을 맞춘 선후배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진심을 담아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임수정은 “배타미라는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서 참 영광이었고 행복했습니다. 저에게 ‘이런 멋진 캐릭터가 또 올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배타미와의 만남은 저에게 터닝 포인트가 된 것 같습니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마지막으로 임수정은 “그동안 저희 ‘검블유’를 끝까지 관심 가지고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도 멀지 않은 시간 안에 좋은 작품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감사합니다”라며 종영소감을 마쳤다.

임수정은 ‘검블유’를 통해 당당하고 멋진 여성 캐릭터 배타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인생 캐릭터를 다시 썼다. 그는 배우들과의 ‘케미’를 자랑하며 로맨스는 물론 워맨스까지 제대로 그려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임수정은 캐릭터의 다양한 심리 변화를 섬세한 감정 묘사로 표현해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리며 호평 세례를 받았다.

한편 이날 방송될 ‘검블유’ 최종회는 평소보다 5분 앞당겨진 9시 25분에 시청자들을 찾는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검블유 | 임수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