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무엘 "아버지 故 호세 아레돈도, 당신은 언제나 나의 영웅"
2019. 07.30(화) 15:34
김사무엘
김사무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가수 김사무엘이 근황을 전했다.

김사무엘은 30일 자신의 SNS에 "생일 축하해요 아버지. 당신은 언제나 내 마음속에 있으며 나의 영웅입니다. 그립고 사랑합니다"라며 다섯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김사무엘은 "전 세계 계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많은 사랑을 주셔서 힘이 나네요. 강해지도록 할게요"라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무엘은 아버지의 시신이 담긴 관을 어루만지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앞서 지난 16일 미국 언론사 KGET, ABC 뉴스 등은 "김사무엘의 부친이자 베이커스필드 자동차 딜러인 호세 아레돈도가 멕시코 카보 산 루카스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호세 아레돈도의 시신에서는 둔기에 의한 외상의 흔적이 발견됐다. 이에 경찰은 호세 아레돈도가 살해된 것으로 추정하고 구체적인 사망 원인 등을 조사했고, 이후 29일 미국 지역방송 KGET는 "고 호세 아레돈도를 죽인 범인이 잡혔다"고 밝혔다.

멕시코 경찰은 해당 용의자를 "멕시코 이달고 주 출신 50세 남성, '로베르토 N'"이라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김사무엘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사무엘 | 호세 아레돈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