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권나라, 열애설 재점화? "이종석 집 5분 거리 아파트 계약"
2019. 08.01(목) 13:00
이종석 권나라
이종석 권나라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권나라가 이종석과의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최근 이종석 자택 5분 거리에 위치한 아파트를 계약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일 뉴시스는 권나라가 최근 서울 옥수동 소재의 아파트 계약을 마쳤다고 보도했다. 해당 집은 이종석이 살고 있는 한남동 L고급빌라와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해당 매체는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이종석과 권나라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종석은 헬로비너스 멤버로부터 권나라를 소개 받았고, 직접 접촉해 자신이 운영하는 기획사인 에이맨프로젝트로 영입했다. 또한 이종석은 권나라의 스케줄을 모두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종석과 권나라의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같은날 두 사람이 친한 선후배 사이일뿐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며 부인했다.

열애설 부인에도 권나라가 최근 이종석 자택 5분 거리에 위치한 아파트를 계약했다는 보도가 이어져 두 사람의 열애설이 재점화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권나라는 지난 5월 소속사 판타지오와의 계약이 만료하며 7년간의 헬로비너스 생활을 마쳤다. 판타지오 측은 "당사와 멤버들은 헬로비너스의 향후 활동에 대한 많은 논의 끝에, 멤버들의 미래를 위해 개인이 원하는 다방면의 활동을 서로 응원해주기로 합의했다"며 "앨리스와 나라는 각자의 새로운 꿈을 펼치기 위해 유종의 미를 거두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후 지난 6월 권나라는 에이맨프로젝트와 전속계약하며 이종석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그녀의 뜨거운 열정과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마음껏 꽃피울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며 권나라와의 계약 소식을 알렸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권나라 | 이종석 | 이종석 권나라 열애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