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슈즈’ 개봉 9일째 누적 관객 40만 돌파
2019. 08.02(금) 11:16
레드슈즈
레드슈즈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 ‘레드슈즈’가 개봉 9일째 4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여름 최고의 흥행 파워를 입증했다.

‘레드슈즈’(감독 홍성호ㆍ제작 싸이더스)는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해버린 레드슈즈와 세상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되어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를 주인공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동화 왕국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담은 영화다.

영화 ‘레드슈즈’가 만장일치 추천과 호응으로 개봉 9일째 누적 관객 수 40만 명을 돌파하며 여름방학 성수기 극장가 알찬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시나리오 개발 기간만 5년, 3년 반에 걸친 프로덕션 기간 동안 200여 명에 달하는 스텝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영화 ‘레드슈즈’는 ‘원더풀 데이즈’(2003)로 극찬을 받았던 홍성호 감독과 디즈니 출신의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 등 최고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스토리와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사랑스러운 캐릭터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한 차원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의 세계를 선사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영화 '레드슈즈'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레드슈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