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의밤’ 자이언트핑크 “가요계 핑크 족보, 에이핑크→나→블랙핑크 순”
2019. 08.02(금) 11:33
악플의밤 자이언트핑크
악플의밤 자이언트핑크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가요계 핑크 족보’를 정리한다.

2일 방송될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 7회에서는 모델 송경아와 자이언트 핑크가 출연, 모든 악플과 정면 대결을 선언하며 장대비처럼 속 시원한 일침으로 안방극장에 사이다 샤워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자이언트 핑크가 ‘가요계 3대 핑크’ 족보를 정리해 관심을 높인다. 최근 녹화에서 자이언트 핑크는 “뭔 핑크? 블랙핑크 짭이냐?”라는 악플을 향해 거침없이 “NO 인정”을 외치며 “블랙핑크는 내 후배”라며 서열을 정정했다. 이와 함께 자이언트 핑크는 “내가 두 번째 핑크다. 에이핑크, 자이언트 핑크, 블랙핑크 순”이라며 2세대 그룹 에이핑크와 3세대 그룹 블랙핑크 사이에 낀 핑크라고 자신을 소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자이언트 핑크는 ‘언프리티 랩스타 2’에 출연한 제시와의 혀 날름 논란을 종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이언트 핑크는 “혓바닥 날름거리는 것까지 제시 따라 하는 거? 제시 따라 하지마”라는 악플에 대해 “혀 위치가 염연히 다르다”고 못을 박은 것. 덧붙여 “(제시) 언니는 옆으로 날름거리고 나는 위아래로 날름거린다”며 혀 날름의 디테일한 차이까지 요목조목 언급해 모두를 배꼽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내가 읽어 내가 날려 버리는 악플 낭송쇼 ‘악플의 밤’ 7회는 이날 저녁 8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블랙핑크 | 에이핑크 | 자이언트핑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