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훼이vs우진영vs짱유, ‘쇼미더머니8’ 숨은 기대주들
2019. 08.03(토) 13:01
쇼미더머니8 스윙스 매드클라운 키드밀리 보이콜드 버벌진트 기리보이 비와이 밀릭 홀리쉽 베이니플 타쿠와 짱유 지호 지방시 콕스 빌리리비도 소울다이브 넋업샨 첫방
쇼미더머니8 스윙스 매드클라운 키드밀리 보이콜드 버벌진트 기리보이 비와이 밀릭 홀리쉽 베이니플 타쿠와 짱유 지호 지방시 콕스 빌리리비도 소울다이브 넋업샨 첫방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프로듀스’ ‘믹스나인’ 출신 우진영과 실력파 여자 래퍼 윤훼이, 짱유가 ‘쇼미더머니8’의 숨은 기대주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 2일 밤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쇼 미 더 머니 8(Show Me The Money)’은 스윙스, 매드클라운, 키드밀리, 보이콜드, 버벌진트, 기리보이, 비와이, 밀릭, 홀리쉽 프로듀싱 아래 참가자들의 60초 비트 랩 대결이 펼쳐졌다.

앞선 첫 방송에서 우진영은 10초 만에 탈락 판정을 받으며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그는 다수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려온 실력파 아이돌이었기 때문이다.

그런 우진영은 다행히 재심사에서 차분하게 자신의 실력을 드러내며 1차 예선을 가까스로 통과했다. 밀릭이 그를 살린 것. 이에 향후 그의 프로그램 속 활약이 기대되는 상황.

윤훼이 역시 이날 60초 비트 랩 부문에서 뜻하지 않은 가사 실수를 했다. 하지만 윤훼이의 긴장감을 받아들인 프로듀서들 덕분에 윤훼이는 결국 패스를 받을 수 있었다. 매드클라운의 유일한 패스가 그를 살린 것이었다.

윤훼이는 가사 실수에도 합격 카드를 받아든 이후 “욕 먹어도 할 말이 없다”라며 미안함을 표했다. 비와이, 밀릭은 매드클라운의 안목을 믿는다며 이들을 독려했다. 윤훼이는 이번 시즌 참여를 위해 모든 곡을 직접 써온 것으로 알려졌다.

짱유 역시 독특한 4차원 포스와 개성을 과시했다. 그는 캐릭터성과 별개로, 탄탄한 래핑, 딜리버리를 과시하며 프로듀서들의 올패스를 이끌어냈다. 많은 참가자들 역시 그의 발군 실력에 감탄을 표한 바, 그의 향후 성장과 활약이 기대되는 시점이다.

현재 참가자 베이니플, EK, 칠린호미, 에피텐드, 타쿠와, 최은서, M1NU, 짱유, 지호 지방시, 안병웅, 콕스 빌리(cox billy), 리비도, 소울다이브 넋업샨, 스월비, 윤훼이, 펀치넬로, 서동현, 우진영, 영비, 우디 고차일드, 도넛맨, 안병웅, 스웨이디, 제네 더 질라, 올티,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지조, 오왼 오바도즈, 최진태, 맥대디, 매트릭스, 유자, 서동현(빅나티), 래원, 최엘비, 김승민 등이 주목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쇼미더머니8’]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쇼미더머니8 | 우진영 | 윤훼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