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희 수익→신동미 시험관 시술, ★들의 고백 [시선강탈 예능 Weekly]
2019. 08.05(월) 09:16
시선강탈 예능 Weekly
시선강탈 예능 Weekly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매주 수 십 편의 예능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경쟁한다. 그 중에서도 한 주 동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장면들은 무엇일까. 지난 한 주간(7월 29일~8월 4일) 방송된 KBS MBC SBS와 tvN, JTBC 다섯 방송사에서 가장 강렬했던 '시선강탈'의 순간을 모아봤다.

◆ KBS2 '해피투게더4' 송가인 "시골집, 주말 되면 200명 방문"
티브이데일리 포토

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4'는 '트롯투게더'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가수 설운도 김연자 송가인 장민호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송가인은 자신의 집이 관광지가 됐음을 밝혔다. 그는 "시골집이 송가인 생가처럼 됐다. 진도군에서 '송가인 마을'이라는 팻말까지 설치해주셨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송가인은 "주말이 되면 시골집에 100~200명의 팬분들이 오신다"며 "진도의 명물은 원래 진돗개였는데, 지금은 저로 바뀌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 MBC '라디오스타' 김나희 "'미스트롯' 이후 수익 20배 늘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3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후진은 없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가수 전진, 최자, 행주, 김나희가 출연했다.

김나희는 '미스트롯' 출연 이후 수익이 약 20배 이상 늘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보통 코미디언들이 3~400만 원을 버는 것으로 알고 있다. 거기에서 20배가 된 것이냐"라고 질문했다. 그러자 김나희는 "추정을 잘하시는 스타일"이라고 답하며 그의 말에 동의했다.

이어 김나희는 '미스트롯' 이후 일정이 꽉 채워져 있다고 밝혔다. 그는 "캘린더를 열면 행사가 빼곡할 정도"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 SBS '동상이몽2' 신동미, 시험관 시술 실패 고백 "여자로서 자존감 바닥"
티브이데일리 포토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신동미가 강연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신동미는 시험관 시술에 실패했음을 밝혔다. 신동미는 "지난해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악성종양이 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신동미는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다"면서 "시험관 시술도 실패했다"고도 알렸다.

이어 신동미는 "나이가 있다 보니까 아이를 갖고 싶어서 열심히 준비했는데 시술이 실패했다. 사람으로서, 여자로서 자존감이 바닥을 쳤었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 tvN '강식당3' 나PD, 순수익 공개→안재현 "시급 천 원" 좌절
티브이데일리 포토

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3'(이하 '강식당3')에서는 방송인 강호동, 이수근, 안재현, 젝스키스 은지원, 슈퍼주니어 규현, 위너 송민호, 블락비 피오의 마지막 식당 운영기가 공개됐다.

'강식당3'의 나영석 PD는 1일 차부터 마지막 날까지의 매출을 공개하며 "총 매출은 645만700원"이라고 밝혔다. 이어 나PD는 "본사 방침이 있어서 지출 비용을 빼야 한다"며 지출 내용을 읊기 시작했다.

총매출에 지출 비용을 뺀 '강식당3'의 순수익은 68만9000원에 불구했다. 나PD는 "1인당 9만8470원을 나눠가지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안재현은 "1주일이 넘는 기간 동안 다른 식당의 일당을 벌었다. 시급이 천 원이다"라고 말해고, 은지원은 "고소해도 되냐"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 JTBC '아는 형님' 테이 "민경훈 추천으로 군악대 차출, 덕 많이 봤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정준하 이지훈 테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테이는 '아는 형님' 멤버인 민경훈과 친구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테이는 "군대에서 (민경훈) 덕을 많이 봤다. 일반 병사로 입대했는데 민경훈의 추천으로 군악대에 차출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테이는 "군대에서 유일하게 환호받는 남자 가수가 민경훈이었다"며 "민경훈이 무대에 나오면 난리가 났다. 장교들도 열광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news@tvdaily.co.kr/사진=각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KBS | MBC | SBS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