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2' 나올까? 제작 검토 中 [TD할리웃]
2019. 08.13(화) 13:50
알라딘
알라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영화 '알라딘'의 프로듀서 댄 린이 '알라딘' 속편에 대한 제작 계획을 밝혔다.

댄 린은 12일(현지시각) 미국 언론매체 코믹북과의 인터뷰를 통해 "'알라딘' 후속편 제작을 고심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댄 린은 "우린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최고의 영화를 만들어냈고, 많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다수의 영화 팬들은 '알라딘'을 몇 번이고 재관람했다"면서 "영화를 본 관객들은 '알라딘'의 더 많은 것을 보고 싶어 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더 많은 '알라딘'의 이야기를 보여줘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댄 린은 "만약 '알라딘' 속편이 제작된다면, 우린 1편을 제작했던 것처럼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며, 단편이 아닌 장편으로 제작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12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코비스에 따르면 지난 5월 개봉한 '알라딘'은 국내 1245만5443명의 관객 수를 기록했다. 또한 개봉한 지 3개월이 지났음에도 추억을 자극하는 OST와 화려한 연출로 아직까지도 예매율 상위권에 위치하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알라딘'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알라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