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김민우, 올해 나이 51세 "최성국 보다 형"
2019. 08.14(수) 00:25
불타는 청춘 김민우 구본승 권민중 조하나 장호일 최민용 김광규 김혜림 최성국 김연수
불타는 청춘 김민우 구본승 권민중 조하나 장호일 최민용 김광규 김혜림 최성국 김연수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불타는 청춘' 가수 김민우가 새 친구로 등장했다.

13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구본승 권민중 조하나 장호일 최민용 김광규 김혜림 최성국 김연수 등이 경기도 가평으로 여행을 떠난 가운데 김민우가 새 친구로 등장했다.

이날 새 친구인 김민우가 도착했다. 김민우는 "저 아주 오래 전에 '사랑일뿐야' '입영열차'로 사랑받았던 가수 김민우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김민우는 지난 1990년 '사랑일뿐야'로 데뷔한 가수다. 김민우는 데뷔 앨범으로 가요프로 5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후 김민우는 '입영열차 안에서'를 연달아 히트시켰지만, 활동 3개월 만에 돌연 입대해 서서히 대중과 멀어졌다. 현재 김민우는 자동차 딜러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

'불타는 청춘' 권민중은 새친구인 김민우를 보고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민우는 '불타는 청춘' 멤버들과 악수하며 인사했다.

구본승은 김민우에게 "잘 지내느냐. 어쩜 그대로냐"고 말하며 감탄했다. 권민중은 김민우의 등장에 "이렇게 빨리 올 줄 몰랐다"고 했다.

최성국은 김민우의 나이에 대해 "나보다 한 살 형이다"라고 했다. 김민우는 올해 51세다.

이어 최성국은 김민우에 대해 "나랑 세대가 완전 겹쳐서 기억을 정확하게 하고 있다"고 했다.

김민우는 "1990년 5월에 데뷔해서 8월에 입대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최성국은 "형 나이대는 90년에 갔고, 우리 나이대는 91년에 군대 갔다"고 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불타는 청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민우 | 불타는 청춘 | 불타는 청춘 김민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