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조진웅 "나는 섹시한 DNA가 없다"
2019. 08.14(수) 14:44
컬투쇼, 조진웅 박희순 손현주
컬투쇼, 조진웅 박희순 손현주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컬투쇼' 조진웅이 자신의 섹시함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코미디언 변기수가 스페셜DJ로 김태균과 호흡을 맞춘 가운데, 배우 손현주, 박희순, 조진웅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조진웅은 '섹시하다'는 평에 대해서 "스스로 섹시하다고 생각한 적 없다. 저한테는 그런 DNA가 없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태균은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그런 이야기가 나온 것 같다"고 호평했다.

이어 조진웅은 '광대들:풍문조작단'(감독 김주호·제작 영화사 심플렉스) 언론 시사회를 진행했을 때를 되짚으며 손현주에 대한 이야기를 꺼놨다. 조진웅은 "그날 행사에 손현주가 가장 먼저 와 있었는데 그걸 보고 대단한 선배님이라고 생각했는데 가까이서 보니 드라마 '저스티스' 대본을 보고 있더라"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들이 출연하는 '광대들: 풍문조작단'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뒤흔드는 광대패 5인방의 이야기를 그린 극이다. 조선 최고의 권력자 한명회(손현주)로부터 조카를 죽이고 왕이 된 세조(박희순)의 미담을 만들어내라는 명을 받은 광대패의 리더 덕호(조진웅)이 판을 짜는 내용을 그린 영화다.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파워FM '컬투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권세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조진웅 | 컬투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