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홍석·김진우·홍종현·김현주, '2019케이월드페스타' 축전 영상
2019. 08.14(수) 15:32
2019 케이월드 페스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강홍석, 김진우, 홍종현, 김현주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개최 축하 인사를 전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가 오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배우 김진우, 홍종현, 김현주, 뮤지컬 배우 강홍석이 이를 축하하는 축전 영상을 보냈다.

공개된 영상 속 배우들은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올림픽 공원 일대에서 특별한 음악 축제 '2019 케이월드 페스타'가 진행된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 준비됐다"라고 말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K팝을 주축으로 나날이 커져가는 K컬처를 보다 다채롭고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역대급 규모의 한류 축제다. 이번 페스티벌은 축제의 서막을 열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대단원을 화려하게 장식할 폐막공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연들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올해 3회를 맞는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를 비롯해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K-힙합 콘서트' '셀럽티비 라이브쇼' '뮤지컬 슈퍼콘서트' 등 특별한 무대도 함께 진행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K-OST 콘서트'는 K드라마의 위상을 떨치며 큰 많은 사랑을 받은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와 '구르미 그린 달빛'을 비롯해 tvN 드라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에 수록된 인기 OST들로 채워진다.

이어 'K-소울 콘서트'에는 K팝의 명맥을 이어나가고 있는 신흥 대세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이들은 K뮤직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무대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K-힙합 콘서트'에서는 K팝 아이돌에 버금가는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며 강세를 이어가고 있는 힙합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마지막으로 '뮤지컬 슈퍼콘서트'에서는 떠오르는 뮤지컬 신예의 무대가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류 최대 에이전시 YJ 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은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각종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2019 케이월드 페스타'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019케이월드페스타 | 소리바다 | 케이월드페스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