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패밀리’ 고명환♥임지은 부부, 데뷔 후 관찰 예능 첫 출연
2019. 08.14(수) 16:54
MBN
MBN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연매출 10억 메밀국수 가게 운영’ ‘연예계 최강 동안 부부’로 유명한 고명환, 임지은 커플이 결혼 6년차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14일 MBN 예능프로그램 ‘모던 패밀리’ 측에 따르면 고명환, 임지은 커플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관찰 예능에 도전한다.

두 사람은 코미디언과 배우라는 이색 조합으로 지난 2014년 화제 속에 결혼했다. 고명환, 임지은은 결혼 후 여전히 신혼인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첫 녹화에서 고명환 임지은 부부는 이태원에 위치한 러브하우스를 공개했다. 또한 고명환의 엄마와 누나가 전격 출연해 임지은 앞에서 고명환의 ‘과거사’를 폭로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특히 고명환, 임지은 부부는 ‘10억 대박집’ ‘일산 맛집’으로 입소문난 메밀국수 식당에서의 노동 현장과 지인들이 보내준 신선한 횟감으로 다양한 요리를 내어놓는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제작진은 “두 사람이 오랜 친구에서 부부로 발전한 인연인 만큼, 서로를 향한 믿음과 의리가 남달랐다. 소탈하면서도 생활력 강한 두 부부의 일상에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하실 것”이라며 “23일 방송 분부터 두 부부가 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명환과 임지은의 합류로 새 바람을 불어넣을 ‘모던 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MBN | MBN 모던 패밀리 | 모던패밀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