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수,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오빠 役 확정
2019. 08.14(수) 17:01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현빈 서지혜 김정현 박형수 남경읍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현빈 서지혜 김정현 박형수 남경읍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박형수가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캐스팅됐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굿 와이프’,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연출한 이정효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박형수는 극 중 윤세리의 작은 오빠 ‘윤세형’ 역을 맡아 손예진과 호흡을 맞춘다. 출연한 작품마다 놀라운 캐릭터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어낸 박형수는 이번 작품에서는 재벌 3세로 분해 또 한 번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박형수는 최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이어, ‘멜로가 체질’, ‘사랑의 불시착’ 등 연이어 화제작에 합류하며 대세 배우로 도약하고 있다. 영화 ‘킹메이커: 선거판의 여우’와 ‘입술은 안돼요’(가제)까지 충무로의 기대작에도 잇따라 참여하며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그동안 박형수는 영화 ‘스윙키즈’, ‘원라인’, ‘공조’, ‘몸 값’,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옥란면옥’ 등 다수의 작품에서 현실적이고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tvN ‘사랑의 불시착’은 올해 하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며, 현재 배우들의 첫 대본 리딩 현장 등이 공개돼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프레인TP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사랑의 불시착 | 손혜진 | 현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