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김성재vs여자친구 사태’…모친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돼야”
2019. 08.14(수) 17:50
故김성재 여자친구 그것이 알고 싶다 모친 김성욱 동생
故김성재 여자친구 그것이 알고 싶다 모친 김성욱 동생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故(고) 김성재 어머니가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청원을 향한 바람을 전했다.

김성재 동생 김성욱은 최근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머니가 직접 출연한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고인의 모친은 듀스 김성재 엄마 육미승 씨로, 고인이 된 아들의 죽음 진실을 파헤치는 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김성재 편 방송 청원을 독려하고 있다.

모친은 "저는 진실을 원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에 관해 국민청원이 진행 중입니다. 여러분 적극 동참해주십시오. 지금까지 동고동락해온 많은 팬들과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라며 방송 청원을 독려했다.

이어 "이게 끝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제부터 더 분발하는 시작입니다"라며 의지를 다졌다.

이에 대해 김성욱은 "저희 가족을 걱정하시는 분들은 그 힘으로 응원을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현재까지 5만명이라는 든든한 아군이 생긴것 만으로 매우 든든합니다"라며 많은 이들의 응원과 함께 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김성재는 지난 1995년 11월 서울 서대문구 한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지난 2일 '고 김성재 사망사건 미스터리' 방영을 예고했으나, 고인의 옛 여자친구인 김모씨가 채권자의 명예 등 인격권을 이유로 방송금지가처분 신청을 제기하면서 서울남부지법 민사합의 51부는 이를 인용했다. 때문에 방송 금지 가처분 신청으로 인해 '그것이 알고 싶다'는 결방된 상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김성욱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그것이 알고싶다 | 김성욱 인스타그램 | 故김성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