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 휴가 중에도 SNS는 '열일 중' [TD#]
2019. 08.16(금) 18:32
방탄소년단 RM
방탄소년단 RM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RM의 여름 사진이 공개됐다.

16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는 "썸패"라는 제목으로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RM은 한옥을 배경으로 하얀색 민소매티셔츠를 입은 채 앉아있다. 특히 시원하게 드러낸 팔뚝이 돋보였다.

현재 방탄소년단은 휴가 중이다. 앞서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가질 예정"이라며 '방탄소년단 공식 장기 휴가 알림' 공지문을 발표했다. 이어 소속사는 "휴가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은 각자의 방식으로 휴식을 취할 계획"이라며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방탄소년단과 마주치더라도 멤버들이 온전히 개인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배려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런 상황에도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비롯해 각 멤버들은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이에 방탄소년단 팬들은 휴가 중임에도 소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멤버들에 고마움을 표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방탄소년단 트위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RM | 방탄소년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