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이피디, 촛대바위 인터뷰 중 들은 칭찬 “실제로 보니 더 예뻐”
2019. 08.19(월) 20:18
생생정보 이피디 삼척 촛대바위 덕풍계곡
생생정보 이피디 삼척 촛대바위 덕풍계곡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2TV 생생정보’ 이피디가 남다른 친화력으로 시민과의 인터뷰를 해 이목을 모았다.

19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지금이 딱! 이 PD가 간다’ 코너에서는 강원도 삼척을 찾았다.

이날 이피디는 7월 12일에 개방한 삼척 촛대바위길을 찾았다. 삼척 촛대바위길은 660m의 해안길.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암석 전망대도 있다. 출렁다리를 건너가면 촛대바위길의 기암괴석 구간, 촛대바위를 볼 수 있다.

이피디는 남다른 친화력으로 촛대바위 관광을 온 아주머니들과 함께 출렁다리를 건넜다. 이어 한 아주머니와 인터뷰를 했고, 다른 아주머니가 찾아와 “나한테도 인터뷰 좀 해 달라”고 요청했다.

특히 아주머니는 “촛대바위가 너무 좋다”고 말한 뒤, “(이피디도) 귀엽고 예쁘게 봤는데 실물로 보니 더 예쁘다”고 극찬해 이목을 모았다.

그밖에 시원한 트래킹과 물놀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덕풍계곡도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2TV 생생정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덕풍계곡 | 삼척 촛대바위 | 생생정보 이피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