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이대휘·있지·네이처·AB6IX, 오늘(20일) '셀럽TV라이브쇼' 출격
2019. 08.20(화) 09:2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하성운과 이대휘가 '셀럽티비 라이브쇼'의 스페셜 MC로 재회한다. 그룹 네이처, 있지, AB6IX가 출연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20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셀럽티비 라이브쇼'가 개최된다. 하성운 이대휘가 호흡을 맞추는 이번 생방송은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일환으로 마련되는 행사다.

국내를 넘어 해외 음악팬들까지 사로잡으며 급부상 중인 신인 걸그룹들이 합류를 결정해 눈길을 끈다. 걸그룹 네이처, 있지가 출연한다. 보이그룹 AB6IX도 등장해 팬들과 만난다. 최전방에서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차세대 월드 스타들이 합류한 것.

하성운는 진행 뿐 아니라 출연자로 등장, 라이브 무대와 함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와 색다른 포맷으로 팬과 가수가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할 전망이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셀럽티비 라이브쇼를 비롯해 개폐막공연,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힙합 콘서트, SBS MTV '더 쇼', 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한류 페스티벌의 새 역사를 써 내려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