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영상] 뉴키드, 계속 보고 싶은 마성의 무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개막공연

2019. 08.21(수) 02:0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정다이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 1일차 개막 공연이 지난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날 개막공연에는 그룹 뉴키드(지한솔 진권 윤민 우철 휘 최지안 강승찬)가 ‘왼손’ 과 ‘뚜에레스 (Tu eres)’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주최 케이월드페스타조직위)는 K 팝을 주축으로 나날이 커져가는 K 컬처를 보다 다채롭고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역대급 규모의 한류 축제다. 이에 일환으로 올해 3회를 맞는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를 비롯해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셀럽티비 라이브쇼, 뮤지컬 슈퍼콘서트 등 특별한 무대도 함께 진행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2019 케이월드 페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능동적으로 참여 및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준비된다. 이에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K 팝을 사랑하고 즐기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의 발길을 유도, 기존의 페스티벌과는 확연히 다른 '참여형 페스티벌'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15일부터 24일 개최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각종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SNS 채널에서는 다양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정다이 기자/사진 조혜인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정다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