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율희 동생, 매형 최민환에게 털어놓은 비밀 [T-데이]
2019. 08.21(수) 14:50
살림남2
살림남2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살림남2' 율희 동생 민재가 매형 최민환에게만 털어놓은 비밀은 무엇일까.

2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율희 동생 민재가 방학을 맞아 누나 집에 놀러 온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선 촬영에서 처남을 위해 최민환은 둘만의 바깥 나들이에 나섰다. 예전부터 매형 최민환을 유난히 따르던 민재의 얼굴에는 웃음이 떠나지 않았고, 아무에게도 이야기하지 않았던 마음 속 비밀까지 털어놓았다는 후문.

민재는 신나는 하루를 보내고 환한 얼굴로 집에 돌아왔지만, 율희와 대화 도중 갑자기 표정이 굳어졌다. 급기야 누나의 말을 못 들은 채 하며 외면했고 결국 화를 내며 눈물을 터뜨렸다.

이후 최민환과 대화를 나누던 율희는 “민재도 어른이 다 됐구나”라고 말해 이날 그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민재의 비밀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방학을 맞아 최민환의 집을 찾은 처남 민재의 이야기는 이날 저녁 8시 55분 '살림남2'를 통해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살림남2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