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맞아?"…두달 만에 복귀 선언→ '충격 비주얼' 등장
2019. 08.23(금) 23:4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BJ 감스트가 복귀했다. 논란 이후 두 달 만에 갑작스럽게 복귀를 선언한 감스트의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가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23일 감스트는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복귀를 알렸다.

그는 방송을 통해 "내가 행동한 일이고 잘못한 사람이기 때문에 죄송할 따름이다. 사건 이후 많은 생각을 했다. 나라는 사람이 그전에 어떻게 방송을 했건 너무 큰 잘못이다. 다시는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내일부터는 맨유:크리스탈 팰리스 중계를 할 것"이라며 "팬들의 응원에 더욱 더 죄송한 마음이 들었다. 성숙한 BJ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이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또 그는 "궁금한 점에 대해서는 내일 방송에서 설명드리겠다. 내일 밤 10시에 뵙겠다"고 말하며 다시 한 번 고개를 숙여 인사했다.

특히 몰라보게 야윈 감스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감스트는 BJ 외질혜, NS 남순과 함께 합동 생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특정 여성 BJ를 거론하며 성희롱적인 대화를 나눠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후 감스트를 비롯한 세 사람은 대중적 비난을 받게 됐다. 결국 감스트는 사과 영상을 올리며 반성의 시간을 갖겠다는 뜻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지난 공백의 시간 동안 마음 고생을 많이 해서 살이 빠졌는지, 그 사이 다이어트를 한 것인지 누리꾼들의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다시 활동을 시작하는 그가 외모뿐 아니라 방송 태도에서도 달라진 모습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BJ 감스트 아프리카TV]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감스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