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 "한결같아서 좋아" 예성 생일 축하 인증샷 [TD#]
2019. 08.26(월) 16:30
케이월드 페스타, 슈퍼주니어 이특 예성 동해 시원 려욱
케이월드 페스타, 슈퍼주니어 이특 예성 동해 시원 려욱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2019 케이월드 페스타'에서 예성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특은 25일 자신의 SNS에 "한결같아서 좋아. 시간이 흘러도 오늘처럼 행복하쟝. 어른스럽다기보다는 우리가 첨 봤던 그때의 모습처럼"이라며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신이 속한 그룹 슈퍼주니어(시원 동해 은혁 예성 려욱) 멤버들과 함께 미소를 띠며 예성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는 이특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생일의 주인공 예성은 입에 케이크를 물고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4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 폐막공연에 참석했다. 이날 슈퍼주니어는 무대에 올라 '블랙 슈트(Black Suit)' '쏘리, 쏘리(SORRY, SORRY)' '미인아(Bonamana)' 세 곡을 리믹스 형태로 꾸몄다.

특히 멤버들은 무대를 마친 뒤 이날 생일이었던 예성을 축하하며 즉석에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다. 이어 이특은 "곧 9집 앨범으로 빠른 시일 내에 찾아뵙겠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이특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슈퍼주니어 | 이특 | 케이월드 페스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