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떡콤비' 박명수, 허경환에 막무가내 독설…'환장의 짝꿍'
2019. 08.30(금) 16:21
찰떡콤비, 박명수 허경환
찰떡콤비, 박명수 허경환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찰떡콤비' 박명수가 절친 허경환과 짝을 맺고 콤비마을 제패에 나선다.

1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찰떡콤비'에는 개그맨 허경환이 첫 출연해 방송인 박명수와 '환장의 상극 케미'를 뽐낸다.

최근 진행한 녹화에서 앞선 방송에서 최단시간 최다벌칙을 기록하며 '게임 바보'가 된 박명수는 허경환과 새 짝을 맺고 재도전장을 내밀었다. 두 사람은 안무와 노래까지 맞추며 야심차게 등장했지만 게임이 시작되자 손발이 어긋나기 시작했다. 에이스로 믿고 데려온 허경환이 의외로 실수를 연발했기 때문.

박명수는 점점 더 어긋나는 호흡에 참았던 화가 폭발, 막무가내 독설을 내뱉었다. 허경환은 "다시는 박명수와 짝꿍으로 방송 안 하겠다"며 고백해 유쾌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찰떡콤비'로 야심차게 JTBC 재입성을 노렸던 박명수는 자포자기한 심정으로 "뉴스룸이든, 어떤 프로그램이건 시켜만 달라"며 사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찰떡콤비' 대표 흥 코너 '히트 가요 타임라인'에서는 명작 드라마 OST 맞히기로 콤비들의 추억을 소환했다. 황제성은 드라마가 공개될 때마다 명장면을 완벽 재연하며 신들린 연기력을 선보였다. 박명수와 이수근은 '수와수' 밴드를 급 결성해 하모니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박명수를 폭발하게 만든 '환장의 짝꿍' 허경환의 활약이 담긴 '찰떡콤비'는 이날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권세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명수 | 찰떡콤비 | 허경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