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 강승호와 파경 "성격 차이로 합의이혼" [공식입장]
2019. 09.02(월) 11:16
가수 장혜진, 연예 기획자 강승호 이혼
가수 장혜진, 연예 기획자 강승호 이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장혜진이 유명 연예 기획자 강승호와 이혼했다.

2일 오전 장혜진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장혜진이 올해 8월 초 남편과의 성격 차이로 합의 이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혜진 소속사 끝은 "현재 합의 이혼의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난 상태"라며 "많은 상의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으로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됐지만,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하며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 그 외의 구체적인 내용은 사생활이기에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한다"고 밝혔다.

장혜진은 1987년 MBC 합창단에 입단해 1991년 가수로 전향했다. 강승호 대표는 장혜진이 MBC 합창단원이던 시절부터 연애를 이어오다가 1992년 결혼해 27년 간 결혼 생활을 유지해 왔다. 두 사람 슬하에는 딸이 한 명 있다.

이하 장혜진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장혜진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저희 소속 아티스트인 장혜진 님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장혜진 님은 올해 8월 초 남편분과의 성격차이로 합의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현재 합의이혼의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난 상태입니다.

많은 상의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으로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하며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습니다. 그 외의 구체적인 내용은 사생활이기에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합니다.

장혜진 님을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심려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장혜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