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벤♥이욱 열애 소식에 소환된 이유 "공개 열애 후 결별"
2019. 09.02(월) 13:29
임지연 벤 이욱
임지연 벤 이욱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가수 벤과 이욱 W재단 이사장이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배우 임지연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벤의 소속사 메이저9 관계자는 2일 오전 티브이데일리에 "벤과 이욱 이사장이 열애하는 것이 맞다"고 인정했다.

앞서 한 매체는 벤과 이욱 이사장이 세 달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벤과 벤의 오랜 음악 팬인 이욱 이사장은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또한 벤과 이욱 이사장은 주위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지인들에게 교제 사실을 알리는 등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욱 이사장은 최근 벤의 신곡을 자신의 SNS에 홍보하는 등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벤은 1991년생으로 지난 2010년 그룹 베베 미뇽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가수다. 이후 다수 OST를 발표하며 여성 솔로 발라더로서 입지를 굳혔다.

1988년생인 이욱 이사장은 벤 보다 세 살 연상으로, W 재단을 운영하며 활발한 사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욱 이사장의 W 재단은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및 기업, 단체 등과 협력해 기후변화와 기후난민 긴급구호, 자연보전 캠페인 등에 앞장서는 사회기관이다.

벤과 이욱 이사장이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임지연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임지연은 지난 2018년 1월 이욱 이사장과 공개 열애를 한 후 7개월 뒤인 2018년 7월 결별한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이욱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 이욱 | 임지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