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 멘데스, 카밀라 카베요와 열애 간접 고백 [TD할리웃]
2019. 09.03(화) 09:12
숀 멘데스, 카밀라 카베요
숀 멘데스, 카밀라 카베요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팝 가수 숀 멘데스가 카밀라 카베요와의 관계에 대해 언급했다.

숀 멘데스는 지난달 31일 미국 코네티컷 주 언캐스빌에서 투어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숀 멘데스는 콘서트에 찾아온 팬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고, 팬들은 카밀라 카베요와의 관계에 대해 확실한 대답을 원했다.

이에 숀 멘데스는 "솔직히 말하면 우리의 관계에 대해 오랫동안 말하고 싶었다. 하지만 연애는 나 혼자 하는 게 아니다. 연애를 하는 상대방이 있기 마련이다"라며 "그래서 솔직하게 내 감정에 대해 말할 수 없었다. 이건 나 혼자만의 선택이 아니기 때문이다"라고 답했다.

해당 장면을 찍은 영상이 SNS를 통해 공유되자 팬들은 "이해가 된다. 사생활이니만큼 보호해줄 필요가 있다"며 응원의 댓글을 전했다.

숀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의 열애설은 지난 6월부터 꾸준히 제기돼왔다. 두 사람은 호텔 근처와 레스토랑 등에서 같이 있는 모습이 포착됐지만, 열애설에 대해선 극구 부인해왔다.

그러나 지난 7월 29일 카밀라 카베요는 그의 가족 그리고 숀 멘데스와 함께 미국 마이애미비치를 방문해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카밀라 카베요와 숀 멘데스는 바다 한가운데에서 서로를 끌어안은 채 뜨거운 입맞춤을 나눴다. 이후에도 카밀라 카베요와 숀 멘데스는 남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등 당당한 데이트 행보를 이어나갔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숀 멘데스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숀 멘데스 | 카밀라 카베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