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졸리와 결별→알코올 중독자 모임 "힘들었다" [TD할리웃]
2019. 09.05(목) 09:20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가 안젤리나 졸리와 결별 후 알코올중독자 모임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브래드 피트는 4일(현지시각) 미국 언론사 뉴욕타임즈와 영화 '애드 아스트라' 홍보 차 인터뷰를 가졌다.

이날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결별하게 된 뒤 큰 심적 변화를 느끼게 돼, 음주를 제어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그래서 알코올중독자 모임에 참석하게 됐는데, 모인 모든 사람들이 심적으로 열려있고 정직한 사람들이었다. 그저 이들과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자유로운 기분이 느껴졌다"며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인터뷰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약 1년 반 동안 알코올 중독자 모임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이른바 '브란젤리나' 커플은 지난 2017년부터 2년간의 이혼 소송 끝에 지난 4월 14일 법적으로 완전한 결별을 선언했다. 미국 연예매체 폭스 뉴스는 "두 사람이 완전히 갈라섰으며 앞으로 어떠한 양육권 및 위자료 갈등은 없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AP 뉴시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브래드 피트 | 안젤리나 졸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