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축구경기' 한국 조지아, 이강인 A매치 데뷔 확정…선발 명단은?
2019. 09.05(목) 21:59
오늘 축구경기 한국 조지아 이강인
오늘 축구경기 한국 조지아 이강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한국 조지아 평가전이 열리는 가운데, 이강인(발렌시아)이 선발 출전해 A매치 데뷔전을 치른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5일 오후 10시 30분(한국시각) 터키 이스탄불에서 조지아를 상대로 평가전을 치른다.

특히 경기에 앞서 공개된 선발 출전 명단에는 올해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에서 골든볼을 수상한 이강인은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높였다. 공격형 미드필더로 권창훈(프라이부르크)과 호흡을 맞춘다.

이강인과 더불어 골키퍼 구성윤(곤사도레 삿포로) 역시 A매치 데뷔전을 치르게 됐다.

벤투 감독은 조지아를 맞아 3-5-2 포메이션을 들고 나왔다. 손흥민(토트넘)과 이정협(부산)이 투톱을 형성하고 김진수(전북)와 황희찬(잘츠부르크)이 좌우 측면 미드필더로 배치됐다. 수비형 미드필더는 백승호(다름슈타트)가 맡는다.

스리백은 왼쪽부터 권경원(전북), 김민재(베이징 궈안), 박지수(광저우 헝다)가 서며, 골키퍼 장갑은 구성윤(곤사도레 삿포로)이 낀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오늘 축구경기 | 이강인 | 한국 조지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