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콥 배덜런 내한, 트위치 출격…'스파이더맨' 미공개 영상 최초 공개
2019. 09.11(수) 13:48
스파이더맨, 제이콥 배덜런
스파이더맨, 제이콥 배덜런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주인공 피터 파커(톰 홀랜드)의 절친 네드 역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낸 배우 제이콥 배덜런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TV에 전격 출연한다.

제이콥 배덜런은 11일 저녁 6시에 트위치TV 방송에 출연해 유튜버 영국남자(조쉬 캐럿), 스트리머 대도서관(나동현)을 비롯해 트위치TV 스트리머들과 인터뷰를 진행한다.

이날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미공개 영상이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마블 영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0일 제이콥 배덜런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IPTV 및 VOD 서비스 오픈 일정에 맞춰 내한했다. 이어 다음 날인 11일 오전엔 국내 취재진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제이콥 배덜런은 한국에서의 일정을 마친 뒤,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필리핀, 마닐라 등으로 월드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1996년 필리핀 출생인 제이콥 배덜런은 지난 2016년 영화 '노스 우즈'로 데뷔했다. 이후 2017년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핑'에 네드 역으로 출연하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고, 이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까지 연달아 출연하며 톰 홀랜드와 남다른 '절친 케미'를 뽐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스파이더맨 | 제이콥 배덜런 | 트위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