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영상] 보이스퍼가 추천하는 추석에 어울리는 노래는?

보이스퍼 한복 인터뷰

2019. 09.12(목) 16:1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영상 정다이 기자] 그룹 보이스퍼(VOISPER)가 추석 명절을 맞아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보이스퍼(김강산, 민충기, 정광호, 정대광)는 추석을 앞두고 티브이데일리와 가진 인터뷰를 통해 추석과 어울리는 노래를 추천했다.

보이스퍼는 김강산의 자작곡인 '라이크 더 문 앤 스타즈'(Like the Moon and Stars)를 추석 명절 추천곡으로 선곡했다. 김강산은 "제목에 '문(moon)'이 들어가서 추석과 잘 어울릴 것 같았다"고 선곡 이유를 설명했다.

이들은 직접 아름다운 하모니를 뽐내며 아카펠라를 선보이기까지 했다. 4인 4색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추석을 더욱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끝으로 보이스퍼는 "보이스퍼가 앞으로 무궁무진하게 준비하고 있는 것들이 많다. 알찬 추석 연휴 만큼 알찬 보이스퍼가 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보이스퍼는 지난 8월 싱글 '우리 꼭 사귀는 것 같잖아요'를 발표했으며 현재 새 앨범 준비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영상 정다이 기자/사진 조혜인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정다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