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매번 화제 이유? "43세인 거 알고 이틀 잠수"
2019. 09.12(목) 18:44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함소원 진화 부부의 나이 차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최근 방송 중인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해 리얼한 결혼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공개 연애 시절부터 나이차이로 화제가 됐다. 함소원 진화의 나이차이는 18세다. 함소원과 시어머니와의 나이 차이는 13세로 알려졌다. 함소원과 진화의 18세라는 나이차이 때문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계속해서 집중됐다.

함소원은 결혼 후 한 프로그램을 통해 "남편 진화가 처음에 내 나이와 직업을 몰랐다. 내가 연예인이고 나이가 43살이라는 걸 모두 알려줬더니 이틀 동안 잠수를 탔다"고 남편 진화와 나이차이 관련 에피소드를 밝히기도 했다.

지난해 결혼한 함소원과 진화 부부는 같은해 12월 첫 아이 혜정 양을 얻었다. 두 사람은 '아내의 맛'을 통해 혜정 양을 출산하는 과정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함소원의 남편 진화는 중국 웨이보 팔로워 2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SNS 스타로, 하얼빈 출신의 대규모 농장사업가 집안의 2세로 유명하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함소원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