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육대' 베리굿 조현vs있지 예지vs체리블렛 지원 '승자는?'
2019. 09.13(금) 19:08
2019 아육대-베리굿 조현, 있지 예지·체리블렛 지원과 대결
2019 아육대-베리굿 조현, 있지 예지·체리블렛 지원과 대결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2019 아육대'에서 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이 투구 대결 금메달을 차지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2019 아육대')에서는 투구 결승전이 펼쳐졌다.

앞서 진행된 투구 경기에서는 조현, 그룹 체리블렛 멤버 지원, 있지 예지가 결승전에 진출했다.

결승 경기 첫 주자로 나선 조현은 몸에 다소 힘이 들어간 모습으로 해설위원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두 번째 선수는 지원이었다. 지원은 비장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했다. 이어 그는 와인드업을 한 뒤 투구를 했다. 지원이 던진 공은 빠른 속도로 앞으로 나아갔다.

마지막 투구에는 예지가 나섰다. 있지 유나, 리아는 예지를 응원하는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예지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경기에 임했다.

경기가 끝나고, 투구 대결 금메달은 지원에게 돌아갔다. 이어 은메달은 예지가, 동메달은 조현이 차지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2019 아육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있지 | 조현 | 체리블렛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