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도티, 전현무 무너뜨린 한 마디 "한혜진과 왜 헤어졌냐" [TV온에어]
2019. 09.15(일) 06:25
'전지적 참견 시점' 도티 전현무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모두가 예상하지 못한 공격이었다. '전직 사랑꾼' 전현무가 도티의 반격에 꼼짝없이 무너지고 말았다.

14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크리에이터 도티가 출연해 매니저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도티는 키즈 크리에이터로서 순수하고 맑은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어린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크리에이터로서 시종일관 건전하고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기 위한 노력을 엿보였다.

전현무는 그런 그에게서 잠재된 악한 욕망을 끄집어내기 위해 끊임없이 공격했다. 도티는 법대 출신답게 운전 도중 다툼이 벌어지게 되는 상황이 생기면 법으로 처리한다고 했고, 게임 도중 화가날 때 욕 나오지 않냐는 말에도 "욕은 잘 안 한다"고 철저하게 벽을 쳤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여러 공격에도 도티의 긍정적인 마인드를 깨부수기 어렵자 전현무는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그는 "여자친구랑 싸운 적 없냐"고 물은 뒤 없다고 하자 "그러면 왜 헤어졌냐"고 연거푸 질문했다.

무려 4번이나 연속으로 "왜 헤어졌냐"고 물어보는 전현무에게 도티는 "그러면 왜 헤어졌냐"고 되물었다. 생각지 못한 반격이었다.

도티의 갑작스러운 질문에 전현무만 뺀 모두가 웃음이 터졌다. 전현무는 고개를 숙인 채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말문이 막힌다"고 했다. 이때부터 MC들은 전현무를 향해 "진짜 왜 헤어졌냐"고 집요하게 묻기 시작했다.

전현무는 과거 방송인 한혜진과 공개 열애 당시 '전참시'에서 한혜지을 두고 "그분"이라 표현하며 애정 표현을 숨기지 않았다. '전참시'에서 '사랑꾼' 역할을 톡톡히 하던 그였기에 이별 후 이와 관련해 그 누구도 언급하지 못했던 것도 사실이었다. 그러나 예상하지 못했던 도티에게서 전현무의 연애사와 관련한 질문이 들어가자 모두가 놀랄 수밖에 없었다. 동시에 모두가 궁금했던 내용이었기에 그가 어떤 대답을 할지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에 전현무는 "제가 부족해서 그런거다"고 한껏 주눅든 모습으로 답했다. 그러더니 서둘러 다음 영상을 보자며 진행을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도티 | 전참시 | 전현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