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나이, 유병재 보다 누나? "닮은꼴 남매"
2019. 09.15(일) 21:57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문근영 나이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문근영 나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배우 문근영의 나이가 화제다.

15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에서는 문근영 전현무 김종민 설민석 유병재 등이 천년의 고도 경주를 찾았다.

이날 문근영 전현무 김종민 설민석 유병재 등은 경주 황룡사 9층 목탑 박물관을 방문한 뒤 저녁 식사를 하러 자리를 옮겼다.

문근영은 삼겹살을 보자마자 "어떡해"라며 흥분하기 시작했다. 이어 문근영은 삼겹살과 함께 쌈을 싸 먹으며 '먹방'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문근영의 '먹방'을 본 전현무가 "한우 해줄 테니까 자고 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문근영은 경주 역사 투어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유적지로 쪽샘지구를 언급했다. 문근영은 이에 대해 "무덤이나 발굴된 보물은 많이 봤는데 발굴과정을 직접 본 건 처음이라서 재밌었다"고 말했다.

이 가운데 문근영 나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문근영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다.

과거 유병재는 '선을 넘는 녀석들' 시즌1 출연 당시 문근영과의 인연에 대해 "일단 누나다"라고 말했다. 유병재의 나이는 문근영 보다 한살 아래다.

이어 유병재는 "누리꾼들이 '문근영 유병재 닮은꼴'이라고 하더라"면서 "제 의견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문근영에게 "욕 해도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근영은 "그 이야기를 듣고, 동생이랑 사진을 찍는데 제가 찍어봐도 (유병재와) 너무 똑같았다"고 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문근영 | 문근영 나이 |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싸이월드공감